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2:08
게임

'라그나로크M', 신규 클래스 '권성' 업데이트…풍성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2.08.24 15:05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라그나로크M’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는 지난 23일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의 신규 클래스 ‘권성’ 및 신규 지역 ‘유성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 ‘권성’은 화려한 액션과 스킬이 돋보이는 태권 계열 직업으로 책의 에너지를 발의 공격력으로 전환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캐릭터 생성 시 초기 캐릭터로 권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육성을 통해 3차 전직 ‘성제’, 기원 전직 ‘천제’로 성장 가능하다. 노비스의 경우 권성 계열로 전직할 수 있으며 다른 직업을 가진 모험가는 잡 스위칭 시스템을 통해 직업 변경이 가능하다.

신규 지역 ‘유성림’은 게펜 지역 묘르닐 산맥을 통해 이동할 수 있는 지역으로 내부에 배치된 ‘빛과 그림자를 회고할 수 있는 거울’로 유성림의 과거를 살펴보는 퀘스트 진행이 가능하다.

별도의 진입 퀘스트 클리어 시 유성림에 입장할 수 있으며 유성림에서 애장품 퀘스트를 완료하면 아이템, 업적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유저들의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신규 피로도 유형 '시스템 시간'을 추가했다. 시스템 시간은 카드 던전, 케이크 방어전, 균열 던전 등 콘텐츠를 진행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로도를 시스템 시간으로 대체해 더욱 많은 시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하다.

카드 던전은 시스템 시간을 소모해 입장할 수 있도록 변경됐으며 카드 던전과 케이크 방어전의 클리어 횟수도 조정했다.

이외에도 파티 대항전 특성 조정, 직업 스킬 조정, 캐릭터 생일 설정, 신규 탈 것, GVG 용병 시스템 추가 등도 함께 진행했다.

그라비티는 오는 9월 23일까지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4종을 진행한다. 먼저 ‘권성 레벨업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권성 캐릭터를 성제 또는 천제로 전직하면 ‘반짝이는 룬스톤’ 3개, ‘기도 카드 선택 상자’ 10개, 한정 카드 ‘일월성신 카드’, ‘특별한 선물’ 등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동일 기간 복귀 모험가를 위한 ‘모험가 복귀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한 9월 6일까지 매일 의뢰 게시판 첫 완료 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게시판 추가 보상 이벤트’, 9월 30일까지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그라비티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