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넥슨이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로 캐릭터성 및 스킬 성장 경험을 강화한다.
30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이그니션(IGNITION)’의 1차 업데이트로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로 직업별 스킬 이펙트를 개선해 캐릭터성을 강화하고, 편의성 개선 및 전투 패턴 최신화와 더불어 스킬 성장 경험을 강화한다. 또, 기존 스토리에 공개되지 않은 설정을 추가해 기사단과 핵심 인물 간의 서사를 더욱 견고하게 구성한다.
넥슨은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를 기념해 9월 7일까지 ‘명예와 긍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기존 육성 캐릭터를 포함해 모든 ‘시그너스 기사단’에 ‘기사단장 의상 세트 교환권’, ‘기사단장 헤어/성형 쿠폰 상자’, ‘기사단의 전당 교환권’ 등 치장형 보상 6종을 제공한다.
아울러 220레벨까지 달성 레벨에 따라 신규 ‘시그너스 기사단’ 캐릭터에게 ‘선택 아케인 심볼 교환권’, ‘코어 젬스톤’, ‘유니크 엠블렘 상자’ 등 풍성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또, 250레벨까지 1+2 레벨업 성장을 지원하는 ‘하이퍼 버닝’을 9월 7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는 신규 캐릭터, 그리고 200레벨 이상부터 248레벨 이하 기존 캐릭터를 대상으로 한다. 달성 레벨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며, 200레벨부터 250레벨 동안 신규 ‘아케인리버’ 지역 완료 시 해당 지역의 심볼을 지급한다.
이 밖에 9월 8일 점검 전까지 빠른 성장을 돕고자 총 4개의 버닝 월드를 오픈한다. 월드 선택 후 최대 3개의 메가 버닝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으며, 버닝 월드 전용 버프와 메가 버닝 캐릭터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7일까지 휴양지 콘셉트의 여름 이벤트 맵 ‘이그니션 불꽃축제’를 운영한다.
이 기간 일일/주간/월간 미션을 수행하면 ‘이그니션 코인’ 및 ‘플레어 코인’을 제공하며, 코인은 전용 상점에서 ‘경험의 코어 젬스톤’, ‘카르마 스타포스 17성 강화권’, ‘이벤트링 레전드리 잠재능력 부여 주문서’ 등을 포함해 각종 강화/성장/치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일일 미션을 통해 ‘이그니션 코인’을 하루 최대치로 모으면 ‘불꽃도장’ 버튼이 활성화되며, 도장을 7회 찍을 때마다 ‘극한 성장의 비약’, ‘카르마 유니크 잠재능력 부여 주문서 100%’, ‘뽀송/홍조 꽃잎 스킨 교환권’ 등을 추가 제공한다.
이 외 NPC ‘슈피겔만’, ‘슈피겔라’와 함께 미니게임 ‘이그니션 스타 브릿지’, ‘돌아온 창공의 심판자’를 즐길 수 있으며, 매일 매시 30분마다 시작되는 '이그니션 하이라이트'를 통해 메인 스테이지에 위치한 캐릭터에게 짝수 시간에는 10분간 능력치 강화를, 홀수 시간에는 10분간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능력을 부여한다.
한편, 넥슨은 김세정이 참여한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 테마곡 ‘Swear On The Sword’와 뮤직비디오를 ‘메이플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테마곡은 여제와 기사단의 기개,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길게 호흡하는 멜로디와 진취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너와 내가 함께한다면 누구보다 강하다는 메시지를 표현한다.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