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7:34
게임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이노리'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2.05.31 11:21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가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다.

31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이노리(시간 여행)’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노리(시간 여행)’는 전열에서 위세 좋게 떠들어대는 입 공격계 드래곤이다. 유니온 버스트(필살기)인 ‘드래곤즈 택트’를 통해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크게 증가시키고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물리 방어력 및 마법 방어력을 감소시킨다. 추가로, ‘이노리(시간 여행)’의 남은 HP가 많을수록 공격력 증가량이 높아져, 아군을 승리로 이끈다.

이와 함께 오는 13일까지 신규 스토리 이벤트 ‘이노리SOS!! 타임 트래블・드래곤즈’를 오픈한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선 ‘드래곤즈 네스트’의 ‘이노리’, ‘카야’를 중심으로 한 특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통해 ‘미사토’와 ‘카야’의 메모리 피스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와 함께 각종 편의성 업데이트도 함께 이루어졌다. 우선, 한정 상점 기능을 추가해 이용자들은 당일의 한정 상점 첫 회 출현 후, 현재 열려있는 한정 상점을 닫지 않아도 출현 조건을 만족하면 라인업이 추가되는 기능이다.

또한, 클랜전 UI 및 편의 기능 개선을 통해 클랜의 현재 단계와 랭킹 순위 표시, 전투 타임라인 기능, 클랜전 로그 표시 건수 증가, 전적 화면 추가 등 개선됐다.


추가로, ‘콧코로의 지갑’을 추가해 소지 상한을 넘은 마나가 자동적으로 모이고, 적립한 마나는 자유롭게 꺼내 쓸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됐다. 아울러 ‘스마트 AUTO’로 여러 유니온 버스트를 배틀 상황에 맞게 효과적으로 자동 발동하는 새로운 기능도 함께 추가됐다.

카카오게임즈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오는 6월 9일까지 무료 10회 연차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하루에 10회, 최대 100회의 연차를 실시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6월 1일부터 6월 7일까지 ‘1컷 만화 제목학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말풍선에 들어갈 문장을 댓글로 달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5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한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