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9:52
게임

‘에곤’, 마리온 스페셜 업데이트…색다른 전투 재미↑

기사입력 2022.05.26 14:55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에곤’에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가 나왔다.

26일 아이톡시(대표이사 이성진, 전봉규)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MMORPG ‘에곤:인페르나 벨룸 (EGON : INFERNA BELLUM , 이하 에곤)’이 마리온 초월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리온 초월 시스템은 ‘에곤’에서 이용자의 전투를 돕는 특별한 파트너 시스템인 마리온의 능력을 최대한 향상시켜 마리온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스페셜 업데이트다. 15레벨을 달성한 영웅과 전설 등급의 마리온은 ‘마리온 초월석’을 사용하게 되면 능력치가 크게 오르고 새로운 스킬 습득도 가능해진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강력하고 새로워진 마리온과 함께 전투에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마리온 초월석은 보스 몬스터 사냥시 획득할 수 있으며, 상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에곤’은 루체의 성수 이벤트 존을 추가한다. ‘루체의 성수’는 게임 내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사냥 획득 경험치와 PvE (시스템간 대전, Player VS Environment) 능력치를 증가하게 하는 물약이다. +4 팔찌 선택 상자(귀속)와 같은 게임 내에서 획득하기 어려운 특별한 아이템 제작에 활용되어 이용자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높다. 앞으로 지정된 루체의 성수 이벤트 존에서 몬스터 사냥으로 ‘루체의 성수’를 얻을 수 있다.

아이톡시는 ‘에곤’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탐험 던전 2배 이벤트’는 6월 8일까지 탐험 던전 5곳의 무료 입장 횟수가 2배로 증가한다. 탐험 던전에서는 빛나는 무기 강화 주문서 등 필드 사냥에서 획득하기 어려운 아이템들을 무작위 확률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진행하는 ‘7일 출석 체크 이벤트’는 7일 모두 출석하는 이용자에게 인기 아이템인 ‘루체의 성수’를 지급한다.

다음달 18일까지 커뮤니티에서는 ‘몬스터 사진 콘테스트’가 열린다. ‘에곤’을 플레이하며 만난 몬스터 가운데 귀여운 몬스터, 재미있는 몬스터 등 자유로운 주제로 사진 촬영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루체의 성수와 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사진=아이톡시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