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Four Gods on WEMIX'가 에어드롭 이벤트를 실시한다.
3일 스톰게임즈(대표 정만수)가 블록체인 기반 P&E 게임 ‘Four Gods on WEMIX’ 오픈 사전이벤트로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Four Gods on WEMIX’는 동양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광활한 스케일의 판타지 세계를 구현한 블록체인 기반 P&E 게임이다.
게임에서 사용되는 장비, 무기 등의 아이템에 NFT 시스템을 도입해 유저 간의 거래가 될 수 있도록 지원했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Red Gem’을 LUX 토큰으로 교환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Red Gem’는 거래소, 제작, 상점, 소켓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해 LUX 토큰의 가치를 높이도록 구현됐다.
캐릭터 간의 PK를 통해 상대방이 보유하고 있는 Red Gem을 약탈할 수 있는 것이 ‘Four Gods on WEMIX’의 가장 큰 특징이다.
‘Four Gods on WEMIX’는 지난달 5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으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임무형 에어드롭 이벤트는 총 100만개의 LUX 토큰이 지급되는 역대 최대 규모의 이벤트로, 친구를 초대만 해도 높은 임무 점수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글로벌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WEMIX Auction에서 ‘Red Gem’ 획득 전용 사냥터인 망령의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입장권(NFT)을 판매할 예정이다.
스톰게임즈의 정만수 대표는 “전 세계 플레이어들이 만족할 수 있는 즐거운 게임을 만들고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 및 다양한 에어드롭 이벤트에 모두가 참여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스톰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