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웹젠이 식목일을 맞아 이벤트를 준비했다.
5일 웹젠 측은 모바일게임 3종(‘뮤 아크엔젤2’, ‘뮤 아크엔젤’, 'R2M')과 PC 온라인게임 2종(‘썬 클래식’, '샷온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게임회원에게 풍성한 보상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는 4월 7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식목일 기념으로 ‘초성퀴즈 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창조의 보석 1개’, ‘영혼의 보석 5개’, ‘축복의 보석 10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뮤 아크엔젤'은 4월 7일까지 ‘벚꽃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에서 ‘블러드 캐슬’과 ‘월드BOSS’ 등 각종 목표를 달성해 ‘벚꽃 인장’을 모으면 ‘고급 축복 인장’, ‘행운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R2M'은 4월 14일까지 각종 ‘봄맞이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벤트 기간에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출석 보상으로 ‘콜포트의 축복’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R2M’에서는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같은 기간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봉인된 영혼석[영웅]’과 ‘영웅 스킬북 조각 상자 10개’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6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최상급 특수 매터리얼 상자 1개’도 획득할 수 있다.
PC MMORPG '썬 클래식’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4월 14일까지 특정 시간마다 경험치 획득량이 30% 상승하는 ‘경험치 이벤트’와 길드 던전 ‘시간의 교차 공간’에서 주화 드롭 확률이 2배 높아지는 ‘길드 강화 이벤트’를 마련했다.
마지막으로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에서는 ‘4월의 스페셜 매치 이벤트’가 4월 28일까지 계속된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열리는 개인 매치 리그에 참여한 이용자는 전설, 플래티넘, 골드 등급에 따라 경험치와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사진=웹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