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EA모바일 코리아는 자사의 인기 액션 롤플레잉 게임(액션RPG) '영웅서기5-칠흑의 계약'(이하 영웅서기5)이 SKT와 LG U+ 인기게임 순위 1위에 올랐다.
'영웅서기5'는 출시 후 약 2주만에 SKT 와 LG U+의 모바일게임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한 동시에 주요 포털 사이트 모바일 게임 부문 검색어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모나와, 핸디게임 등 모바일게임 커뮤니티에서도 '영웅서기5'에 대한 유저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영웅서기5'는 모바일 게임 역사상 최고의 RPG로 호평받는 영웅서기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유저는 한 편의 판타지 소설을 읽는 듯한 시나리오를 게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인터페이스가 더해져 모바일 RPG 특유의 재미를 한껏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영웅서기 시리즈는 누적 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번 작품으로 1000만 다운로드라는 대기록을 눈 앞에 두고 있다.
EA모바일 마케팅팀 김준형 과장은 "'영웅서기5'에 보내준 유저들의 관심과 성원에 먼저 감사드린다"며 "향후에도 완성도를 갖춘 최고의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EA모바일은 '영웅서기5'의 출시를 기념해 '다운로드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하며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EA모바일 홈페이지(
www.eamobi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사진= '영웅서기5-칠흑의계약'ⓒ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