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26
게임

세븐소울즈, "계속해서 유저들과 함께 할래요"

기사입력 2011.03.08 18:34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세븐소울즈가 더 쉽고, 유저 친화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기존의 성인용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로서의 위상은 지키면서도 좀더 쉽고,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끊임없는 업데이트 노력이 계속되고 있다.


대부분의 유저들이 강조하던 편의성 측면을 고려하여 기존의 채팅 UI를 좀더 용이하게 조정했다. 채팅창에서 특정 캐릭터명을 클릭 시 바로 귓속말을 보내는 기능과 채팅 구분별로 글자색을 변경할 시에 기존 숫자 설정에서 색으로 변경 가능하도록 해서 좀 더 직관적인 플레이가 가능해 졌다.

또한 채팅창의 분리 기능을 추가하고 채팅창의 우측상단에 분리 가능한 아이콘을 추가하여 채팅창을 최대 3개까지 분리할 수 있게 했으며, 채팅창을 분리하였을 때 분리된 채팅창에서 해당 창에 표시하고 싶은 채팅 내용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을 조정 했다.

이와 함께 현재 게임 내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를 바로 확인 가능한 이벤트 UI 표시창이 추가되어, 게임 내 공지사항을 최대 24개까지 신속하게 인지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초보 유저들에게는 빠른 레벨업과 게임시스템 파악을 위해 일일 퀘스트를 도입하고, 게임 내에서 파티를 맺기 위해 개인적으로 직접 글을 올리거나 파티장이 직접 파티를 소개하는 글도 올릴 수 있다.

씨알스페이스의 오용환 대표는 "출시 이후 꾸준히 관심과 성원을 보여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끊임없는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니 좋은 의견을 내주시면 적극 반영하여 최고의 성인 MMORPG로서의 명성을 이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소울즈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sevensoul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세븐소울즈'ⓒ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