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EA모바일 코리아는 자사의 인기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하 액션RPG) '영웅서기5-칠흑의 계약'(이하 영웅서기5)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20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시리즈 역대 작품마다 100만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영웅서기 시리즈의 최신작인 '영웅서기5'의 출시를 기념하고 유저들이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됐다.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1명), KFC징거버거세트(20개), 문화상품권(50개)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5만명 이상의 유저가 사전예약에 참여할 경우 게임 내 중요아이템인 '엘릭서' 50개를 모두에게 제공한다.
EA모바일 마케팅팀 김준형 과장은 "영웅서기 시리즈의 신작을 기다려온 많은 유저들에게 감사를 표시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EA모바일은 대작 액션RPG 영웅서기5의 출시를 통해 모바일 게임역사 상 최고의 작품을 선보일 것을 약속 드린다"고 밝혔다.
'영웅서기5'는 모바일 게임 역사상 최고의 RPG로 호평받으며 누적 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영웅서기 시리즈의 최신 판으로 역대 시리즈 중 가장 방대한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게임 중 최대의 코스튬(의상)이 준비되어 있어 유저 각각의 개성을 한껏 드러낼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합성과 조합, 제련 등을 통해 수만 가지의 아이템을 다룰 수 있다. 유저끼리 아이템 전송이 가능한 거래소 시스템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영웅서기5'는 이동통신 각 사에서 2월 중 출시 예정이며 현재 CBT(클로즈 베타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A모바일 홈페이지(
www.eamobi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영웅서기5 이벤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