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10만 명 돌파를 맞아 애칭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는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 10만 명 돌파를 기념하며 관객들을 향한 '역조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인스타그램 팔로워의 애칭을 공모하는 이벤트로 가장 참신한 애칭을 지어준 한 명에게는 스마트워치를, 인상적인 애칭을 지었지만 아쉽게도 선정되지 못한 열 명에게는 롯데시네마의 프리미엄 상영관인 샤롯데 관람권 두 매씩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25일까지 롯데시네마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27일 발표된다. 참여방법은 롯데시네마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팔로워 애칭과 함께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한편 롯데시네마 인스타그램은 리뉴얼을 통해 대표 굿즈인 시그니처 아트카드의 킬링 포인트 소개로 어디서도 접할 수 없었던 아트카드의 세세한 이야기들을 접할 수 있는 콘텐츠와 함께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을 활용해 팔로워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 등 더 풍성해진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지난 6월 공개된 롯데시네마 스페셜관 수호요정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컷툰이 정기 연재되며 이를 통해 스페셜관 캐릭터들의 관계와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SNS 담당자는 "10만명이 넘는 분들이 롯데시네마 인스타그램을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다.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신선한 콘텐츠로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