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2:09
게임

로스트사가, 블레이블루의 '진 키사라기' 등장

기사입력 2011.01.19 20:04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인기 대전 액션 게임 '로스트사가'는 오는 20일 일본의 격투 게임 '블레이블루'의 '진 키사라기'를 프리미엄 캐릭터로 업데이트 한다.

로스트사가의 37번째 캐릭터 '진 키사라기'는 화염의 힘을 이용해 상대를 공격하는 '솔 배드가이'와는 반대로 얼음의 힘을 이용해 상대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입히는 다양한 스킬을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기존 솔 배드가이와의 공통점으로 근거리의 대상을 향해 더욱 빠르고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로스트사가는 지난 9월 '길티기어'의 대표 캐릭터 솔 배드가이를 첫 번째 프리미엄 캐릭터로 업데이트하며 폭발적 호응을 얻었으며, 그 뒤로 '스페셜포스'와 '카오스 다래'를 프리미엄 캐릭터로 추가해 많은 유저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추가되는 진 키사라기 역시 매력적인 외양과 더불어 유용한 스킬들이 다채롭게 구성돼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후에 추가될 다양한 프리미엄 캐릭터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관심 받는 가운데 현재까지 도입된 게임과 영화 분야의 캐릭터 외에도 향후 만화나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의 인기 컨텐츠 추가가 예정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로스트사가는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블레이블루 전용 조이스틱과 더불어 일본 아크시스템에서 직접 제작한 블레이블루 티셔츠와 북커버, 달력 등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문화상품권 10만원과 5만 골드, 용병 소환서 등이 준비돼 있어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오는 20일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와 엠게임(http://lostsaga.mgame.com), 다음 게임(http://lostsaga.game.daum.net), 버디게임(http://lostsaga.buddybuddy.co.kr)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로스트사가 진 키사라기'ⓒ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