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3:16
게임

‘바람의나라: 연’, 주간 레이드 ‘붉은 달의 성채’ 업데이트…499레벨 이상 참여 가능

기사입력 2021.03.26 17:11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바람의나라: 연’이 499레벨 이상 참여 가능한 주간 레이드를 추가했다.

26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주간 레이드 ‘붉은 달의 성채’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붉은 달의 성채’ 레이드는 ‘성채 외부’, ‘성채 내부’, ‘파괴된 봉인’ 총 3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전 단계를 먼저 클리어해야 다음 단계로 이동할 수 있다. 499레벨 이상부터 최대 4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국내성’과 ‘부여성’, ‘극지방’, ‘일본 신궁’에서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창고’ 확장 기능을 추가했다. ‘금전’과 ‘푸른 보석’을 이용해 창고 슬롯을 확장할 수 있으며, 보관된 물품을 수량 확인 없이 간편하게 이동시킬 수 있는 ‘간편 이동’ 기능도 추가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25일부터 31일까지 56레벨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중화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화집’의 ‘백몽연’ NPC에게 임무를 받아 완수하면 ‘세시투구’의 교환 재료인 ‘중화절 부적’을 얻을 수 있다.

또 4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오색 노리개’, ‘신비한 옷장’, ‘칼바람에 벼린 숫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방송 ‘그것을 알려주막’ 5화를 26일 오후 9시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공식 방송에는 이태성 디렉터와 BJ 패널들이 등장해 유저들이 궁금해하는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넥슨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