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에 돌입하기 전에 아이유의 ‘Celebrity’(셀러브리티)가 3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월 27일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에는 “[MV] IU(아이유) _ Celebrity”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아이유의 신곡 ‘Celebrity’(셀러브리티)의 공식 뮤직비디오로, 이 영상은 공개 직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해당 영상은 금일 기준 유튜브 조회 수 3000만 뷰를 넘어섰다. 2월 8일 기준 현재 이 영상의 조회 수는 약 3050만 뷰다.
1월 말에 공개됐음에도 설 연휴가 되기 전에 3000만 뷰가 넘은 아이유 ‘Celebrity’(셀러브리티) 뮤직비디오.
이와 같은 기록은 아이유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아이유의 신곡 ‘Celebrity’(셀러브리티)는 지난 1월 2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정규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선공개 곡 ‘Celebrity’(셀러브리티)는 tropical house가 가미된 electronic pop 음악으로,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라이언 전과 그의 크루인 덴마크 작곡가 Chloe Latimer(클로이 라티머)가 작곡했으며 아이유가 함께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이번 앨범의 아트워크에는 아이유가 왼손으로 직접 쓴 ‘Celebrity’(셀러브리티)' 손글씨가 담겨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EDAM엔터테인먼트-원더케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