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한빛소프트는 최근 오픈한 '런앤핏스토어'가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런앤핏스토어는 다양한 커머스 사업자와 협업으로 운동에 특화된 용품 및 자기관리를 위한 상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e커머스 몰로서 비대면 온라인 달리기 앱 '런데이'를 통해 서비스하며, 향후 '핏데이'에서도 지원할 계획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런앤핏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런데이 특별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선보인 다이어트 식기, 구스다운, 레깅스, 아미노산 보충제, 발목 보호대, 블루투스 선글라스 등의 상품에 관심이 집중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런데이 유저수가 지속 증가 추세여서 런앤핏스토어의 인기는 꾸준히 이어질 전망이다. 최근 런데이 주간 방문자수는 전주 대비 5.1% 상승했다. 추위가 한풀 꺽이면서 운동을 다시 시작하려는 이용자들이 늘어나고, 지난달 21일과 28일 드라마 '런온'에 런데이가 소개되면서 입소문도 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런앤핏스토어는 운동 시 안전을 지켜줄 보호장비, 스포츠 액세서리, 보충제뿐만 아니라 삶의 질을 높여줄 라이프스타일 상품들까지 다양하게 판매한다.
이용자들은 2월17일까지 진행하는 오픈 기념 빅세일과 2월15일까지 진행하는 설날 기획전 등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런앤핏스토어 관계자는 "유저들의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건강한 운동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다양한 기획전 등을 통해 좀 더 편안하게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제안하는 e커머스 몰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한빛소프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