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기자] CJ인터넷㈜(대표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판타지비행 RPG <완미세계>가 종족의 벽을 허물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특히, 새로운 9계급 군직의 등장과 구매 유저에 대한 감사 차원으로 룰렛 이벤트를 진행, 9계급 군직 장비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12월 13일까지 일정 금액의 캐쉬아이템 구매시마다 쿠폰을 지급하며, 9계급 군직 장비 필요아이템부터 완미포인트, 천공의 성 훈장과 금화까지 다양한 선물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선계와 마계 종족간의 캐릭터 전환을 필두로 한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12월 13일까지 전직퀘스트 또는 선마전환 퀘스트를 완료하면 스킬북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참여 대상은 전직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캐릭터여야 하고, 선마 전환 퀘스트에는 100레벨 이상의 선계와 마계의 전환이 가능한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다.
전직퀘스트를 통한 스킬북은 1,2,3차 전직 퀘스트 완료시마다 지급되며, 선마 전환 퀘스트는 완료횟수를 확인해 랜덤 스킬북 3개를 지급한다.
이밖에도 12월 6일까지 게임 내에서 획득한 완미포인트의 3배가 적립되며, 경험치와 SP의 300% 상승과 함께 아이템과 금화 드랍율도 200% 높였다.
CJ인터넷 완미세계 담당자는 "이미 진행 중인 이벤트가 있는데, 유저분들의 반응이 좋다"며 "풍성한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 누리시고, 12월 6일까지 원령군단 습격 이벤트도 주 3회로 확대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완미세계> 홈페이지(
http://game4.netmarble.net/wanmi/main.asp)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완미세계>는 중국 완미세계(前 완미시공)가 개발한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다중접속 역할수행 게임)로 2007년 공개서비스를 시작했다.
1레벨부터 가능한 비행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완벽에 가깝게 구현해 공개 당시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으며, 완성도 높은 현지화와 우수한 게임성, 풍부한 콘텐츠 등이 큰 장점이다.
[사진=완미세계 업데이트안내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