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6:56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루나'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0.11.30 16:34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30일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루나’를 추가했다.

신규 캐릭터 ‘루나’는 후열에서 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귀여운 소녀로, 사령술로 소환한 ‘친구’를 활용해 적에게 데미지를 입힌다. 또한, 필살기 ‘팬텀 하울’로 전방의 적 하나에 강력한 마법 데미지를 입히며 전투를 돕는다.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는 스토리 이벤트 ‘드래곤 익스플로러즈’가오픈된다. 이용자들은 길드 ‘왕궁기사단(NIGHTMARE)’의 ‘토모’와 ‘마츠리’를 비롯해 새롭게 등장한 길드 ‘드래곤즈 네스트’의 ‘카야’, ‘이노리’, ‘호마레’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통해 ‘토모’와 ‘마츠리’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퀘스트에서 1.5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2월 1일(화)까지 커뮤니티 이벤트 ‘주먹밥 속엔 누가?!’를 진행해, 이용자 총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300쥬얼’을 지급할 예정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신규 캐릭터 ‘루나’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카카오게임즈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