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6:16
게임

유비펀스튜디오, 28일 '데카론' 업데이트 앞두고 상세 내용 공개

기사입력 2020.10.23 15:35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유비펀스튜디오 (대표 박진환)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 중인 MMORPG '데카론'에서 10월 28일 부터 선보일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에 대하여 순차적인 공개가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심연보다 깊은 바다 엘마르(El:mar) 라는 컨셉의 신규 필드 부터 오딧세이가 호송하던 론도우의 방어구, 카론에 대항하기 위해 은둔을 깨고 전면으로 나선 세지타 슈터 까지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내용을 티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4년 업데이트 된 ‘드래곤 나이트’ 이후 6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세지타 슈터’와 3년만에  추가되는 신규 방어구 등 오랜 기간 신규 직업과 아이템을 기다려온 유저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이주업 사업 실장은 “6년만에 선보이게 되는 신규 클래스 ‘세지타 슈터’와 확장된 시나리오에 따라 공개되는 ‘엘마르’를 더 많은 유저분들이 체험하실 수 있기를 희망하며, 앞으로도 추가 공개 될 업데이트 내용들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국내에서 15년째 서비스를 하고 있는 ‘데카론’은 몇 안되는 장수 MMORPG 온라인 게임이며, 데카론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유비펀 스튜디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