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이 국보급 옆라인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휠라 코리아는 지난 14일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위한 준비/All packed up for new start"를 주제로 지민의 화보를 공개했다.
지민은 이번 화보에서 이마부터 콧날까지 이어지는 환상적인 옆라인, 그리고 국보급 볼륨감을 자랑하는 입술로 시선을 압도했다.
이와 같은 지민의 비주얼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디지털 싱글 'Dynamite'로 지난주에 이어 또 다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1위를 차지하며 한국 가수 최초의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8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 'Dynamite', 2주 연속 빌보드 '핫 100' 1위 달성"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차트 진입 2주 차에도 '핫 100' 1위 자리를 지켰다는 소식을 알렸다.
빌보드는 닐슨뮤직 데이터를 인용해 "'Dynamite'는 9월 3일까지의 주간집계 기준으로 미국 내 스트리밍 횟수 1750만 회, 다운로드 수 18만 2000건으로 '핫 100' 차트 정상을 유지했으며, 9월 6일까지의 주간 집계 기준으로 1600만 라디오 방송 포인트를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휠라 코리아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