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2:36
연예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황정민·이정재, 29일 카카오톡 라이브채팅 개최

기사입력 2020.06.25 08:05 / 기사수정 2020.06.25 08:0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감독 홍원찬)가 오는 29일 오후 8시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을 통해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 분)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

이번에 진행되는 라이브채팅은 처절한 암살자 인남 역의 황정민,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 역의 이정재를 비롯하여 깜짝 손님까지 함께 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추격자 완전체를 예고한다. 

처음으로 완전체가 함께 하는 일정인 만큼 특별히 이날 행사는 오롯이 예비 관객들을 위한 코너로 구성될 예정이다. 

1부는 '스틸 토크'로 구성돼 캐릭터 소개, 액션 비하인드 스토리 등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시간을 갖는다. 

2부에서는 '다만악' 추격자들의 '사격게임' 도전부터 예비관객들의 소원을 직접 들어줄 '다만 소원을 들어주소서'까지 풍성한 코너가 구성됐다.


특히 '사격게임'에서 우승한 배우의 이름으로 본방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예비 관객들에게 직접 예매권을 선물하는 특별한 이벤트까지 준비돼 다채로운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은 카카오톡 #(샾)탭, Daum앱, 카카오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여름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