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에서 '호텔 메이플' 내 최고등급이 새로 생겼다.
21일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호텔 메이플' VIP 멤버십에 신규 등급 '프레스티지(PRESTIGE)'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호텔 메이플'에서는 오는 6월 10일까지 17주년 기념으로 열리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VIP 멤버십 등급'을 높이면 각 등급에 따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고 등급 '프레스티지(PRESTIGE)'를 달성하면 '태풍 성장의 비약'과 월드당 '메이플 인피니티 풀' 1일 3회 이용 기회를 얻고, '호텔 메이플' 샵에서 구매 가능한 물품도 늘어난다.
특히 VIP 헌터 클럽의 세 번째 사냥 서비스 '스페셜 테라피'를 이용해 '17주년 코인' 획득이 가능하다.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해 '향초' 게이지를 채우면 '테라피 타임'이 발동하고, 사냥을 돕는 '테라피스트 케리'가 등장해 주위 몬스터를 공격한다.
더불어 6월 10일까지 총 6종류의 36개 유리잔을 쌓아 올려 피라미드를 완성하는 '몬스터 피라미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리잔 1개를 쌓을 때마다 점수가 올라가며, 총 3라운드를 모두 마치면 최종 누적 점수에 따라 순위를 결정해 '17주년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커닝타워', '파괴된 헤네시스', '암벽거인 콜로서스' 등 일부 사냥터에서 몬스터가 더 자주, 많이 출몰하도록 수정해 필드 사냥 효율을 개선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넥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