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7.13 14:55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글로벌 게임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주요한 연간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엠게임놀이터 2호점 : 쌩뚱놀이터'를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혜명보육원에 건립하고 지난 12일(월)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나는 인터넷 놀이터'라는 캐치프라이즈 아래 미래 주역인 꿈나무들에게 희망을 키워주는 놀이공간(실 · 내외 놀이방, 컴퓨터실, 도서관 등)을 제공하는 '엠게임놀이터 건립 프로젝트'는 고객과 함께하는 자발적인 기부문화를 구축하기 위한 엠게임의 핵심 사회공헌사업이다.
이번 서울 금천구 혜명보육원 내에 완성된 '엠게임놀이터 2호점 : 쌩뚱놀이터'는 그네, 시소, 정글짐 등의 체육시설로 구성된 실외놀이터 형태로 건립되었으며 엠게임의 웹보드게임 '쌩뚱맞고'와 '쌩뚱포커' 게임 고객들이 직접 기부한 후원금 약 1천 500만 원으로 제작되었다.
특히 이번 '엠게임놀이터 2호점 : 쌩뚱놀이터' 건립은 게임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서 놀이터 후원금 모금을 위한 게임 이벤트가 시작한 지 4일 만에 완료되는 등 나눔 문화에 대한 회원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쌩뚱놀이터' 오픈식에는 엠게임 강석천 본부장을 비롯한 엠게임 임직원 20명과 혜명보육원 이무성 원장 외 보육원 직원들 및 아동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엠게임 강석천 본부장은 "게임을 만들고 즐기는 사람들이 한마음이 되어 우리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를 완성하게 되어 더욱 기쁘다"며 "특히 엠게임 고객들의 호응에 큰 감동을 느꼈으며 앞으로 고객들이 주신 사랑을 사회 환원활동을 통해서 계속 보답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혜명보육원 이무성 원장은 "우리 아동들을 위해 귀중한 공간을 마련해 준 엠게임에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혜명보육원 아동뿐 아니라 주변 초등학교 및 어린이집 아동들이 '엠게임놀이터 2호점 : 쌩뚱놀이터'에서 마음껏 뛰어놀며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엠게임은 지난 3월 화성시 남부종합사회복지관 내 '엠게임놀이터 1호점'을 오픈했으며, 전국에 걸쳐 지속적으로 엠게임 놀이터를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 밖에도 '신나는 인터넷 놀이터'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임직원 및 고객과 하나 되는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핵심 사업인 아동을 위한 '엠게임 놀이터' 건립 사업을 비롯하여 임직원들의 후원금만큼 회사에서도 같은 금액을 지원하는 '매칭펀드', 절대 빈곤 아동을 위한 엠게임 임원 '국내외아동결연'을 연중 상시로 진행하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