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1:11
게임

미르의 전설 2, '행운의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0.05.06 15:03 / 기사수정 2010.05.06 15:0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6일,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의 대표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 2'(http://www.mir2.co.kr)가 이용자와 함께하는 '미르5월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게임을 통해 따뜻한 정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게임 내 간단한 미션수행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 경품을 선물로 제공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사냥터에서 마주친 몬스터를 물리쳐, 달콤한 기운이 느껴지는 딸기 솜사탕과 포도 솜사탕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솜사탕을 얻은 이용자는 캐릭터의 체력과 마력을 각각 25%씩 회복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비천현' 지역에 '꽃장수 NPC'를 배치하고, 이를 찾아온 이용자에게 매일 한 번씩 마법과 도력을 함께 상승시켜주는 '마법의 카네이션'을 제공하는 등 쉽고 간단히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미르의 전설 2'는 '프리미엄 PC방' 이용자들에게 한 시간에 한 번씩 복용 가능한 체력 회복 아이템 '증정수'를 선물하는 PC방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만물이 소생하는 5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시즌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의 부가적인 재미와 원하는 아이템도 얻는 풍성한 5월을 맞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르5월제'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르의 전설 2' 공식 홈페이지(http://www.mir2.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르의 전설 2'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1세대 무협 MMORPG로 손쉬운 조작과 탁월한 밸런싱, 꾸준한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