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8:20
게임

더 빨라지고 재미있어진 '서든어택 포켓 2', 서비스 개시

기사입력 2010.04.28 20:28 / 기사수정 2010.04.28 20:28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더 빨라지고 재미있어진 '서든어택 포켓 2'의 출시가 임박했다.

게임포털 넷마블(http://www.netmarble.net)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대표이사 남궁 훈)이 대한민국 NO.1 슈팅 게임 '서든어택'의 모바일버전 2탄인 '서든어택 포켓 2'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엠앤엠게임즈가 개발한 '서든어택 포켓 2'는 KT를 시작으로 오는 29일 SKT서 서비스를 시작하며, LGT도 오는 5월 초 오픈할 예정이다.

네트웍 스피드 향상으로 게임 속도가 크게 빨라진 것은 물론 클랜과 블로그 등 커뮤니티 기능도 대폭 확대해 테스트와 유저 간담회에서 긍정적인 유저 평가가 이어진 가운데, 본격적인 서비스 개시로 모바일게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서든어택 포켓 2'는 다이나믹함과 디테일한 게임 구성을 자랑한다.

12세 이상의 유저는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30일간의 경품 attack'이라는 제목으로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월 28일까지 게임 내려받기를 받은 당일부터 하루 한번 응모가 가능하며, 즉석에서 뽑기 형식으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매일 응모가 가능, 초기에 내려받은 유저일수록 많은 응모 기회를 준다. 넷북과 전자사전, 영화예매권, 놀이동산 자유이용권, 넷마블 캐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CJ인터넷에서 모바일사업을 총괄하는 한상욱 이사는 "'서든어택'의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총격전, 더 빨라진 모바일게임 '서든어택 포켓 2'로 언제 어디서나 즐기시길 바란다"며 "전반적인 게임 성 강화는 물론 커뮤니티 기능 강화로 국내 NO.1 게임 '서든어택'의 묘미를 모바일로도 체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