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아쉬가르 파라디 감독과 배우 페넬로페 크루즈, 하비에르 바르뎀이 뭉친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이 스페인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누구나 아는 비밀'은 행복한 동생의 결혼식 파티 중 라우라의 딸이 갑자기 사라지고, 오랫동안 모두가 숨겨온 과거의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며 서로를 의심하게 되는 우아한 가족 미스터리.
공개된 영상은 '누구나 아는 비밀' OST 중 스페인의 가수 넬라 로하스의 'Se Muere Por Volver' 곡이 삽입돼 현지 특유의 우아하고 열정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누구나 아는 비밀'의 주요 장면들로 구성된 스페인 뮤직비디오 영상은 현지의 결혼식 문화를 생생하게 담아냈다.
먼저 라우라(페넬로페 크루즈 분) 동생의 결혼식 장면에서는 신랑, 신부에게 쌀을 던지는 스페인 특유의 결혼식 문화를 엿볼 수 있다.
이어지는 파티 신은 결혼식 후, 가족들과 지인들이 함께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며 밤새 흥겨운 파티를 하는 모습을 그려내 열정적인 스페인 사람들의 매력을 느끼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세계 3위 와인 생산국이자 세계 최대 포도 재배 면적을 자랑하는 스페인답게 광활한 와이너리 농장 장면이 등장, 현지의 올로케이션의 매력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특히 파코(하비에르 바르뎀)가 학교에서 와인 수업을 하는 씬은 우리나라에서는 결코 상상할 수 없는 그림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누구나 아는 비밀'은 8월 1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오드 AUD, ㈜티캐스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