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9 13:36
연예

현아♥이던, 脫큐브→싸이 품으로…일도 사랑도 함께 [종합]

기사입력 2019.01.28 11:50 / 기사수정 2019.01.28 11:19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현아와 이던이 사랑도, 일도 함께 한다. 싸이가 대표로 있는 P NATION(피 네이션)과 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지난 27일 현아와 이던이 피 네이션과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싸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Welcome"이란 글로 두 사람을 반겼다. 

현아는 지난해 10월, 이던은 11월 전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해지했다. 이후 두 사람은 여러 회사의 러브콜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지만, 고심 끝에 싸이의 손을 잡았다. 

게다가 공개 열애 중인 아이돌 커플이 한 회사에 동시에 계약을 진행했다는 점 역시 놀랍다. 일과 사랑을 분리하지 않고 동행하겠다는 뜻으로 풀이된다. 

이에 따라 현아, 이던의 듀엣 활동 가능성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결정된 것은 없다"는 피 네이션 측 관계자의 말처럼 아직 현아, 이던이 어떤 형태로 활동할지는 논의 중인 상태다. 그러나 앞서 이들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함께 작업한 곡을 미리 팬들에게 들려주거나, 한 작업실에서 커플 안무 연습을 하는 모습을 공개 해왔기 때문에 '커플 활동'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앞으로 현아와 이던은 일과 사랑 모두를 함께 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피 네이션과의 계약 후 태국으로 여행을 떠났다. 현재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국에서 함께 일상을 보내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부러움을 사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싸이 인스타그램, 현아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