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12:25
게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스타크래프트 2' 공개 시연회 개최

기사입력 2009.07.23 23:49 / 기사수정 2009.07.23 23:49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www.blizzard.com)는 24일 서울무역컨벤션센터(SETEC)에서 개최되는 e스타즈 서울 2009 행사에서 현재 개발이 진행 중인 자사의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RTS) 게임 스타크래프트 2의 공개 시연회를 국내 최초로 진행한다.

스타크래프트 2의 출시를 고대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개발 중인 스타크래프트 ll 한글 버전의 공개 시연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참석자들에게는 그동안 언론매체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스타크래프트 ll의 유닛과 건물을 기본으로 더욱 향상된 전투 체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프로게이머들의 시범 경기가 e스타즈 서울 2009 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이번 시범 경기를 통해 스타크래프트 2의 각 종족별 플레이를 선보여 스타크래프트 2의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국내 플레이어들에게 자세한 게임 정보와 함께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제공하게 된다.

최고의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으로 설계된 스타크래프트 2는 프로토스와 테란, 그리고 저그 종족의 재대결과 게임 밸런스에 대한 블리자드의 철저한 검증과 다채로운 상상력을 특징으로 한다. 또 독특한 싱글플레이 경험은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에서 남았던 서사적인 전설을 이어간다. 스타크래프트 2는 블리자드의 유명한 온라인 게임 서비스인 Battle.net의 향상된 버전을 통해 빠른 속도의 온라인 플레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국내 최초로 공개 시연을 진행하는 스타크래프트 2 공개 시연회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e스타즈 서울 2009 공식 웹사이트(http://www.estarsseoul.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