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3.11 11:50 / 기사수정 2009.03.11 11:50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Blizzard Entertainment Korea, www.blizzard.co.kr)는 매주 금요일 PC방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PC방 이용 요금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데이-금요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함께!'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PC방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최대 50%의 PC방 이용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참여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증정받은 쿠폰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협력사인 ㈜ 손오공IB 사이트(http://www.sokib.co.kr)에서 등록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 된다.
이벤트 쿠폰 응모자 중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3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매달 추첨을 통해 노트북을 증정하고 매달 3,333번째로 쿠폰을 등록하는 유저에게는 소니 PSP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매월 30명에게는 블리자드 모자를, 50명에게는 블리자드 후드 티를 증정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즐기는 팬들에게 알뜰하게 게임도 즐기고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50% 할인 혜택은 매주 금요일 0시부터 24시까지의 입장 및 사용분에 대해서만 적용되며, 이벤트 참여 쿠폰은 매주 1인 1매가 지급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데이-금요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함께'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공식 웹사이트(http://www.worldofwarcraft.co.kr/news/event/ing/200903_wowday/index.html)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