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성운 기자] 프리미엄 토탈 브랜드 젝시오(XXIO)가 '젝시오x미스지 컬렉션'(XXIO ⅹ MISS GEE COLLECTION)을 출시한다.
프리미엄 클럽의 대명사 젝시오와 패션디자이너 지춘희의 콜라보로 출시 된 '젝시오ⅹ미스지 컬렉션'은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골퍼를 위한 컬렉션으로 골퍼의 품격을 높여주기에 충분하다.
골드와 레드, 네이비 등 깊이 있는 컬러감과 함께 실용적이면서도 럭셔리한 디자인, 여기에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젝시오를 사용하는 골퍼들의 감각과 니즈를 충족시켜준다. 또 샤무드 라이닝, 로즈 골드 새틴 도금장식, 음각 로고, 뱃지 등 세세한 부분까지 섬세한 손길을 더해 독보적인 감성을 완성시켰다.
'젝시오ⅹ미스지 컬렉션' 라인업은 캐디백, 보스턴백, 하프백, 파우치로 남성용 여성용 모두 출시된다. 출시기념으로 캐디백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스페어 후드를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젝시오 담당자는 "지춘희 디자이너는 골프를 사랑하는 마니아이기도 하다. 국내 골프장은 물론 세계의 명문 골프장도 위시리스트를 만들어 방문할 정도로 골프를 즐기는 그녀가 애용하는 클럽은 바로 젝시오 프라임 로열에디션"이라며 "이런 인연으로 '젝시오ⅹ미스지 컬렉션'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디자이너 지춘희는 "젝시오 브랜드가 갖는 최상의 가치와 함께 골퍼로서의 품격, 즐거움을 담고자 했다"고 전했다.
'젝시오ⅹ미스지 컬렉션'은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jabongdo@xportsnews.com / 사진=젝시오 제공
황성운 기자 jabongd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