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8.05.19 11:42 / 기사수정 2008.05.19 11:42
BREAKING GOSSIP: 유럽축구 속보
전 첼시의 감독이었던 조세 무링요는 '한달 안에' 새로운 팀에서 다시 일하기를 희망 합니다. "아직 어디에 갈 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곧 일자리를 찾게 될 것이라 확신 합니다."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AFP, 1012 BST)
뉴캐슬은 북동지역 라이벌인 미들즈브러를 무찌르고 갈라타사라이의 윙어 아르다 투란과의 계약에 성공 했습니다. (Sunday Sun, 1205 BST)
바르셀로나는 다음시즌 재정비를 위해 세비야의 선수들인 오른쪽 수비수 다니엘 알베스 그리고 미드필더인 크리스티안 폴센과 세이도우 케이타를 영입 해 올지도 모릅니다. (AFP, 1000 BST)
TRANSFER RUMOURS: 오늘의 이적설
첼시가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데코와 강력한 이적설이 났습니다. (News of the World)
티에리 앙리는 1년에 5.2M(약 104억)를 받는 조건으로 신생 클럽인 시애틀 사운더스에 합류 하라는 제의를 받게 되면서 데이비드 베컴을 따라 메이저리그사커(MLS)로 갈 수도 있습니다. (Various)
6M(약 120억)의 평가를 받고 있는 스트라이커 제임스 맥파든을 버밍엄의 강등에 따라 포츠머스, 선더랜드 그리고 셀틱이 영입을 원하고 있습니다. (Sunday Express)
후안데 라모스는 8M(약 160억)의 가치를 지닌 세비야의 수비수 아드리아누 코레이아를 이번 여름 토트넘의 선수단에 추가시키기를 원합니다. (News of the World)
욘 아르네 리세는 다음 시즌에도 챔피언스 리그에 출전하기 위해서 뉴캐슬로의 이적을 거절할 것이며 살케가 그를 영입하고 싶어합니다. (News of the World)
맨체스터 시티의 주장인 리차드 던은 스벤-고란 에릭손의 지키기 위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이번 여름 토트넘으로의 이적을 결심한 듯 보입니다. (Mail on Sunday)
리버풀은 13M(약 260억)에 이탈리아 수비수인 안드레아 도세나 그리고 에스파뇰의 왼쪽 윙어인 알베르트 리에라의 더블 영입에 성공하게 하는데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News of the World)
또한, 리버풀은 만약 아스톤빌라의 가레스 배리를 데려오는 데에 실패한다면 미들즈브러의 윙어 스튜어트 다우닝에게 이적을 제안할 것입니다. (News of the World)
아스날의 감독인 아르센 벵거는 그의 고향인 프랑를 방문하여 마티유 플라미니가 떠남으로 인한 빈자리를 메울 세명의 선수들을 데려오려고 합니다. 벵거는 릴의 미드필더 장 마쿤, 생 에티엔의 오른쪽 수비수 마하마두 다보 그리고 마르세유의 사미르 나스리를 확인 해 뒀습니다. (Sunday Telegraph)
에버튼은 발렌시아의 윙어 호아킨을 11M(약 220억)의 금액에 원하고 있습니다. (News of the World)
갈라타사라이의 터키 미드필더 아르다 투란을 뉴캐슬이 11M(약 220억)에 노리고 있습니다. (News of the World)
토트넘은 바르셀로나의 스트라이커 사무엘 에투에게 24M(약 480억)을 제의 한 후 영입 하는것에 재미를 느끼고 있으며, 웨스트햄의 딘 애쉬튼에게 관심이 있다는 뜻을 분명히 했습니다. (News of the World)
마틴 오닐은 작년에 4.5M(약 90억)을 제의했다가 거절당했었던 아스날의 저스틴 호이트를 이번에는 데려올 수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News of the World)
아스톤 빌라는 첼시와 미드필더 스티브 시드웰의 이적에 대한 계약에 대해 거의 모든 합의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빌라는 전 레딩의 스타였던 그에게 7M(약 140억)을 지불할 것입니다. (News of the World)
첼시는 니콜라스 아넬카를 이적시킬 준비를 마쳤으며 그것은 그의 경력에서 9번째 이적이 될 것입니다. (Sunday Mirror)
로이킨은 맨체스터 시티의 여름 대 방출에 따라 스테픈 아일랜드를 영입하길 희망합니다. (News of the World)
토트넘은 만약 사무엘 에투의 영입이 실패한다면 마이클 오웬의 영입을 고려할 것입니다. (The People)
OTHER GOSSIP: 유럽축구 '말-말-말'
떠나는 인터밀란의 감독 로베르토 만치니는 이번 여름 아브람 그랜트를 대신하여 첼시의 감독직을 맡을 수도 있습니다. (Various)
맨체스터 시티의 구단주는 자신의 태도를 다시 되돌릴 준비가 되었으며 감독인 스벤-고란 에릭손 감독을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Sunday Express)
마이클 캐릭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거액인 14.5M(약 290억)에 4년 연장 계약을 맺었습니다. (News of the World)
미국 대통령인 조지 부시가 리버풀의 공동 구단주임을 유지하려는 톰 힉스의 계획에서 핵심 인물인 것으로 밝혀 졌습니다. (News of the World)
더비는 전 잉글랜드의 감독이었던 스티브 맥클라렌이 다시 팀을 프리미어 리그로 되돌려 주기를 원합니다. (News of the World)
AND FINALLY: 이런 일도 있었구나!
첼시의 구단주인 로만 아브라모비치는 수요일에 있을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 그의 팀이 1000명의 현지 팬들의 응원을 받게 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Mail on Sunday)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