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6:03
연예

'컴백' 업텐션, '하얗게 불태웠어' MV 공개…전소미의 반전

기사입력 2016.11.21 08:02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업텐션의 타이틀곡 ‘하얗게 불태웠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21일 업텐션은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BURST’의 음원과 첫 드라마 연기를 펼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서 업텐션은 아이스 하키 팀 선수들로 등장한다. 경기 도중 일어나는 결정적인 사건을 시작으로 사랑과 우정을 다룬 한 편의 드라마 연기를 선보인다. 또한 인형 외모의 소미가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해 소미를 둘러싼 우신, 환희, 고결 그리고 업텐션 멤버들의 갈등을 그리고 있다. 

업그레이드 된 업텐션의 ‘하얗게 불태웠어’의 속도감 있는 퍼포먼스를 잘 표현하기 위해 물이 튀기거나 불이 타오르는 스펙타클한 세트장의 등장으로 더욱 흥미진진하게 스토리가 전개된다. 
 
마지막 장면에서 소미가 마음에 두고 있는 남자의 정체가 밝혀져 반전을 더했다.
 
지난 20일 업텐션은 ‘하얗게 불태웠어’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미리 선공개 하며 업텐션만의 다이나믹한 새로운 퍼포먼스의 탄생을 알렸다. 시선을 압도하는 단체 대형과 개인 군무를 통해 열혈 청춘들의 패기를 보여줬다.
 
한편 열혈 청춘으로 변신을 예고한 업텐션은 21일 0시 새 앨범 ‘BURST’와 타이틀 곡 '하얗게 불태웠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미디어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