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액션스퀘어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액션 RPG '삼국블레이드'의 비공개테스트(CBT)를 11일 오후 2시부터 진행한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지난 7월 28일부터 진행된 '삼국블레이드' 비공개 테스트 신청자를 대상으로 11일부터 18일까지 총 8일간 실시된다.
'삼국블레이드'는 삼국지라는 탄탄한 스토리에 '블레이드 for Kakao'에서 느낄 수 있는 액션 RPG의 특성을 고스란히 녹여 한 단계 더 진화시킨 작품으로, 액션 외에도 전략과 수집이라는 삼 박자를 두루 갖춘 완성형 RPG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해 화려한 액션미에 캐릭터를 더욱 사실적으로 묘사하는 등 수준 높은 그래픽을 제공한다. 또한, 나만의 영토를 만들어가는 '내정 시스템', 다른 성들을 함락시키는 '난세 영웅전', 말 위에서 일대일로 겨루는 '일기토' 등 삼국지만의 게임성을 적극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4:33 관계자는 "'삼국블레이드'는 대중적 관심이 높은 삼국지 IP에 모바일 액션 RPG 명가 액션스퀘어의 기술력이 더해져 개발 단계부터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아 왔다"며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삼국지 속 멋진 영웅들이 펼치는 호쾌한 액션과 삼국지만의 전략의 묘미를 충분히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4:33은 '삼국블레이드' CBT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게임 내 재화인 '보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 300개, 설문조사 참여시 100개, 3지역 10 스테이지 완료시 100개의 보옥을 정식 출시 후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