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호준] 네시삼십삼분은 블록 버스터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의 출시 2주년을 맞아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두 가지의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불멸 무기’는 지역 구분이 없는 세 가지 장비 세트로 구성된 신규 장비이며 ‘길드 레이드’는 길드원과 함께 전략을 구상하여 보스를 제압하고 보상을 얻는 콘텐츠이다.
‘블레이드’는 오늘부터 5월 29일까지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복귀∙신규 이용자는 ‘불멸 장비’와 ‘50레벨 점핑 캐릭터’를 각각 출석 보상 및 이벤트 미션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최근까지 활동 중인 고객은 이벤트를 통해 ‘불멸 장비’, ‘고급 펫 뽑기권’ 그리고 ‘보석’ 아이템을 약 3일 동안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주년 특별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면 ‘A급 유물 뽑기권’이 제공된다. 특별히 선착순 1,000명에게는 ‘2주년 한정 펫 방랑기사 파슈’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아이패드 프로 및 스마트 빔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더불어 4월 29일부터 5월 19일까지 특별 미션을 수행할 경우에 ‘보석 최대 700개’, ‘혼돈의 정수’, ‘펫 뽑기권’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운영진은 2주년 특별 미션에 모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서 ‘갤럭시 기어 S2’, ‘기어 VR’, ‘샤오미 보조 배터리’ 등을 증정한다.
함께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는 장비 아이템과 ‘빛나는 잎새상자’, ‘보석’, ‘정수’ 등 게임 재화를 지급하고, 출석을 완료한 유저에게는 ‘5만원 외식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내용이다.
hojoon
@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