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6.04.28 11:54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역사를 담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연대기1' 이 정식 출간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간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연대기1'은 게임 내 등장하는 호드와 얼라이언스 종족이 아제로스에 존재하기 훨씬 전부터 있었던 워크래프트 신화와 전설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스토리 및 프랜차이즈 개발 선임 부사장 크리스 멧젠이 직접 저자로 참여한 이 책에는 우주의 탄생과 고대 제국의 출현, 그리고 아제로스와 그 세계에서 살아가는 이들을 만들어 낸 힘 등 지금까지 흩어져있던 워크래프트의 장대한 역사가 기록되어 있다. 여기에 독자들이 워크래프트 세계를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워크래프트 관련 오리지널 삽화와 각 시대를 보여주는 지도가 포함되어 있어 그 재미를 더한다.
워크래프트의 장대한 역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연대기1'은 온라인 서점 및 교보문고 전국 영업점을 통해 2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올해로 출시 12주년을 맞이한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으로 그 다섯 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출시 하루 만에 전세계적으로 330만장 이상의 판매 기록을 달성한 바 있으며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유료 가입자를 보유한 게임으로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했다. 작년 8월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이 공개되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영웅 직업인 악마사냥꾼, 새로운 콘텐츠 유물 무기, 직업별 조합 전당, 신규 지역 부서진 섬 등을 포함한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가 게임에 추가된다. 군단은 오는 8월 30일부터 전세계로 출시될 예정으로 국내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