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준인터는 ‘겟앰프드’에서 20일에 ‘라파엘 메이스’를 업데이트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라파엘 메이스’는 하늘에서 내려준 성스러운 방패와 메이스로서 힘을 하늘에 해방하는 것으로 무한히 발휘할 수 있다고 한다. ‘라파엘 메이스’ 장착 시 캐릭터의 기본 공격이 메이스와 방패를 이용하여 공격하는 것으로 변경된다.
주요 기술로는 달리는 도중 천사의 날개를 하사받아 빠르게 공중으로 도약하여 이동하거나, 방패로 상대를 강력하게 들이받아 멀리 날려버리는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커맨드 기술을 사용하면 자신과 주변에 있는 아군에게 약 15초간 DEF 능력치를 +1만큼 부여하거나, 지면에 마법진을 생성하여 마법진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보조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겟앰프드 초보자가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말 기능이 업데이트된다. 도움말 기능은 게임 내 로비에서 [ETC] – [물음표 아이콘]을 클릭하여 확인해 볼 수 있으며, 겟앰프드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부터 대전 모드, 게임 방, 메신저 등 겟앰프드의 여러 가지 기능에 대해 초보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게임 내 기능에 대한 정보를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