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서울 신촌에 소재한 Ever8 호텔에서 Ever8 호텔이 후원하는 Ever8 Winners 창단식이 열린 가운데 선수들의 올 시즌에 대한 결의를 다졌다.
15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Ever8 호텔에서 ‘Ever8 Winners’ 창단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는 장문익 대표 인사와 함께 Ever8 호텔 소개, 그리고 선수단 소개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번 창단으로 한국 e스포츠 발전과 한류 부흥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는 내용의 장문익 대표의 축사에 이어 박세훈 부총지배인의 “2014년 4월 ’행복한 경영’으로 출발한 Ever8 호텔은 호텔과 e스포츠의 결합으로 시너지가 만들어 질 수 있는 첫 케이스로 e스포츠 산업에 성공적인 케이스가 될 것” 이라는 Ever8 호텔 설명 및 후원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Ever8 Winnews은 작년 창단되어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 1차 2위와 2차 1위를 차지했으며, 이어 챌린저스 섬머 시즌 3위를 차지했다. 또한, 케스파 컵 12강에 진출했고 롤챔스 섬머 승강전에도 진출했지만 아쉽게도 탈락한 팀. 2016년 재결헝 되어 새로운 선수 영입과 재정비를 통해 챌린저스 코리아 우승 및 롤챔스 승급을 목표로 도전에 나선다는 것이 이들의 목표다.
Ever8 호탤측은 경기 지원 뿐만 아니라 이들의 인성 교육, 자기개발 및 해외 진출과 선수 생활 이후 취업 기회까지 마련하는 것이 목표다. 단순히 성적과 스폰싱이 아닌 선수 개인의 미래까지 지원하는 것.
오늘 창단식을 치른 Ever8 Winners는 오는 18일 시작해 매주 월, 화, 토요일에 진행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에 출전하는 것으로 공식 경기 일정을 시작한다.
Ever8 Winners 선수 명단
탑: Jay 박진철
정글: Murphy 문지원
미드: NighT 나건우
원딜: Odd 이근호
서포터: Bokgu 정재우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