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5:01
게임

넥슨, ‘슈퍼판타지워’ 신규 지역 ‘아샨’ 글로벌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6.01.14 14:50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넥슨은 14일 넥슨지티가 개발한 모바일SRPG ‘슈퍼판타지워’에 신규 콘텐츠를 글로벌 업데이트했다.
 
새로운 지역 ‘아샨’이 추가되며 유저들이 기다려온 새로운 영웅(캐릭터)과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벤트 던전 ‘잃어버린섬’에서는 새로운 캐릭터 ‘니르바나’가 처음으로 등장한다. 던전 입장에 필요한 에너지 양은 낮추고, 캐릭터가 얻는 경험치는 올리는 등 유저들의 편의를 감안한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넥슨지티 이정근 디렉터는 “이번 아샨에 이어, 지금까지 이어져온 이야기가 마무리되는 11번째 지역 ‘달’ 섬 또한 조만간 선보일 것”이라며 “길드 시스템과 ‘새벽의탑’ 난이도 및 영웅 밸런스 조정 등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업데이트도 준비 중이다”고 덧붙였다.
 
‘아샨’은 주인공 로드군단과 대립하는 ‘세계변혁기관’이 멸망시킨 도시로, 로드군단이 의문의 결사대를 만나는 등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안젤라’, ‘리’, ‘아즈라엘’ 등 개성 넘치는 신규 영웅도 영입할 수 있다. 이용신, 최덕희, 양정화 등 유명 성우가 추가로 녹음한 영웅들의 목소리로 생동감을 더했다. 오는 21일까지 ‘아샨’ 첫 스테이지를 깨거나 슈퍼판타지워 공식카페(cafe.naver.com/nexonsfw)에서 열리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수정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슈퍼판타지워’는 작년 11월 글로벌 출시 이후 SRPG 장르만의 재미와 탄탄한 콘텐츠에 대한 호평을 받으며 꾸준히 인기몰이 중이다. 최근 ‘새벽의탑’, ‘만능유전자’ 등을 공개하는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 바 있다. 게임과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