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6:18
게임

진에어 LOL 팀, '캡틴잭' 강형우 등 3명과 계약 종료 알려

기사입력 2015.11.30 11:14 / 기사수정 2015.11.30 11:20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진에어 그린윙스가 소속 리그 오브 레전드 선수 '트레이스' 여창동과 '체이서' 이상현, 그리고 '캡틴잭' 강형우의 계약 종료를 알렸다.

30일 진에어 그린윙스는 페이스북을 통해 세 명의 계약 종료를 알렸다. '트레이스' 여창동과 '체이서' 이상현, 그리고 '캡틴잭' 강형우는 지는 케스파 컵과 IEM에 참가하지 않으며 팀과 계약 연장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추측이 있었고, 오늘 발표로 팀을 떠나는 것이 확정됐다.

세 명의 선수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상호 협의 하에 계약을 종료한 것으로 알려졌다. 진에어 그린윙스는 지난 시즌 팀을 이끌어줬던 선수들이라 많은 아쉬움을 남겼지만, 더 멋진 모습으로 팬들에게 인사드릴 것을 약속했다.

또한 진에어 그린윙스는 '트레이스' 여창동과 '체이서' 이상현, 그리고 '캡틴잭' 강형우에게 진에어 그린윙스 선수로 활약해 고맙다는 인사와 함께 앞으로 좋은 일이 가득하기를 전했다.

진에어 그린윙스는 세 선수가 떠난 자리에 '소환' 김준영과 '윙드' 박태진, 그리고 '파일럿' 나우형을 기용할 것으로 보인다.

vallen@xportsnews.com / 사진=진에어 그린윙스 페이스북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