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09:16
연예

류승수·베이식, 'SNL' 촬영 사진 공개 '생일도 같은 도플갱어'

기사입력 2015.10.17 10:47 / 기사수정 2015.10.17 10:47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닮은꼴 외모로 화제를 모은 배우 류승수와 래퍼 베이식의 tvN 'SNL코리아6' 촬영 사진이 공개됐다.

17일 방송되는 'SNL코리아6' 류승수 편에서는 '쇼미더머니4'에서 우승하며 화제를 모은 래퍼 베이식이 게스트로 깜짝 출연해 재미를 더한다.

제작진이 방송에 앞서 공개한 사진에서는 한 눈에 봐도 형제처럼 닮은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심각한 표정으로 리코더를 불고 있는 류승수의 모습이 웃음을 선사하는 가운데, 또 다른 사진에서는 베이식이 경찰관과 만나는 장면이 공개돼 과연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이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류승수가 진행을 맡았던 모큐 드라마 '싸인'의 패러디에서 두 사람의 닮은꼴 외모로 웃음을 줄 것"이라며 "류승수와 베이식이 촬영장에서 만나자마자 서로의 얼굴을 보며 웃음을 터뜨렸다. 외모 뿐 아니라 생일까지 같을 정도로 서로 비슷한 점이 많아,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을 잘 마쳤다. 두 사람이 펼칠 코믹 연기 호흡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류승수가 특유의 유쾌한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인다. 거침없는 셀프 디스로 좌중을 사로잡는가 하면, '천생 배우'다운 천연덕스러운 연기로 다양한 콩트에서 활약하며 웃음을 선사하는 것.

각종 영화와 드라마에서는 선 굵은 연기를 '삼시세끼'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자연스러운 개그감을 보여줬던 그가 'SNL코리아'와 만나 선보일 코믹 연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류승수와 베이식이 출연하는'SNL코리아6'는 17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tv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