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오늘(16일) 간드로메다의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한정판 캐릭터 '비키니 항해사'가 추가되었다.
이번에 추가된 9명의 비키니 항해사는 모두 SR등급의 항해사들로서 각각의 캐릭터들은 기존 SR등급의 캐릭터들과는 차별화된 특별한 고유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한여름의 요염한 자태', '한여름의 거짓말', '해변의 태양녀', '해변의 가희' 등 총 9종류의 스킬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스킬로서 비키니 항해사만 사용할 수 있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16세기를 배경으로 하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현대적인 복장의 비키니 항해사는 유저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외양뿐만 아니라, 능력치 또한 소장가치가 있는 캐릭터로 구성된 비키니 항해사 업데이트에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최근 시즌2 업데이트를 맞이 하여 신규 제독을 생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이순신SR 카드를 1장 지급하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은 이번 비키니 항해사 추가를 기념하여 오는 22일까지 매일 접속만 해도 SR등급 비키니 항해사를 뽑을 수 있는 티켓 2장을 특별 지급한다.
현재 '대성장/대탐험/대리뷰/래더지존/길드지존'의 5가지 테마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유료 아이템인 주얼(보석)을 비롯해 금화, 곡괭이, 장비 티켓, 스카우트 티켓 등을 제공하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