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파티게임즈의 '아이러브커피'가 오늘(10일) '카페 운영의 신' 이벤트를 개최하고 분점 콘텐츠를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카페 운영의 신 이벤트는 게임 속 카페를 운영하며 유저가 일정 미션을 달성할 때 마다 골드, 원두, 캐시와 경험치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분점 콘텐츠를 개선하는 업데이트도 실시된다. 이를 통해 분점 최종 확장 사이즈가 최대 14*15로 상향되며 커피 머신, 로스팅 머신, 사이드 메뉴 제작 머신과 쇼케이스 등을 추가로 설치할 수 있도록 개편된다. 이와 함께 반죽기 머신이 추가돼 전용 사이드 메뉴인 '초코 에클레어', '에그 타르트'를 제작 및 판매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아이러브커피는 다음달 1일까지 연속 출석 체크 이벤트를 열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출석한 유저에게 누적된 연속 출석일수에 따라 원두, 골드, 앤티크 원두통 등 각종 보상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북유럽 테마와 모든 아바타를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러브커피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ti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