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1:41
게임

모바일 AOS '영웅의 시대', ‘배드키즈’와 함께 OBT 시작

기사입력 2015.09.03 13:34

팽수형 기자

[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인터세이브는 모바일 AOS '영웅의 시대'의 안드로이드 버전에 대한 OBT를 오늘(3일)부터 시작한다.
 
영웅의 시대는 전사/법사/지원/방어 등 4가지 유형의 영웅들이 지속적으로 추가되는 게임으로, 게이머들은 다양한 영웅을 수집할 수 있으며, 자신의 스타일로 육성시킬 수 있다.

인터세이브는 '영웅의 시대'의 홍보 모델로 지난 8월 컴백한 걸그룹 '배드키즈'를 선택해 다양한 홍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해나갈 예정이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영웅의 시대는 대세 장르 AOS를 모바일 환경에서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게임으로, 성공적으로 CBT를 마치고 OBT를 시작하는 영웅의 시대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영웅의 시대의 OBT를 기념한 이벤트도 다채롭게 펼쳐진다. 먼저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1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의 경품(노트북 5대, 갤럭시기어S 10개, 5천원권 문화상품권 500장)을 제공한다. 또, 500명을 추첨하여 게임 내에서 사용 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보석 500개)를 지급하고, 이밖에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영웅의 시대'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aoh.webg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