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NHN엔터테인먼트의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신규용사 5종과 초월무기 12종을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용사 5종과 초월무기 12종의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미국 용사 공모 이벤트에서 1등을 차지한 데메테르를 비롯, 중국과 대만의 큰 명절인 칠월칠석을 맞아 기간한정 용사인 견우와 직녀는 물론 헌터 계열의 사이가와 워리어 계열의 정성공까지 총 5종의 신규 용사를 만날 수 있다.
아벨과 카인, 히카리 등 신규 초월무기 12종도 유저들에게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등장하는 초월무기는 지난 4월 업데이트 이후의 2차 전설무기이다.
또 초월무기를 조금 더 수월하게 획득할 수 있도록 영혼요새의 난이도도 조정되는데, 일 단위 리셋이 아닌 주 단위 리셋으로 변경, 적은 수의 용사로도 일주일 동안 꾸준히 플레이하면 보다 높은 능력치를 가진 초월무기 획득이 가능해졌다.
이 밖에도 황금 무기상자가 대폭 개편되어 초월무기도 얻을 수 있으며, 골드와 철, 수정 등 게임 내 재화로 교환할 수 있는 무기도 추가됐다.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rusadersQuest.KR)에서 확인 가능하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