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이번달 27일부터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의 그랜드 오픈을 진행한다고 오늘(20일)밝혔다.
그랜드 오픈을 맞아 유저 최고 레벨이 25에서 35로 확장되며, 프리런 시즌에 일부 공개되어 호응을 얻었던 에피소드2와 에피소드3의 전체 미션이 공개된다. ‘디스트로이 건담’ 역시 에피소드3의 최종 미션에서 등장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에 공개되지 않았던 ‘건담 큐리오스’, ‘건담 듀나메스’, ‘건담 바체’ 등 기동전사 건담 OO 시리즈의 인기 유닛들이 그랜드 오픈에 추가될 예정이다.
여기에 전투 시스템도 대폭 개선해 일반 공격, 스킬 공격 중의 캔슬 기능이 추가됐으며, 전투 정보를 더욱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HUD 디자인 수정이 이뤄졌다.
한편 반다이남코코리아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프로모션 영상은 오늘부터 진행되는 ‘건프라 엑스포 2015 in KOREA’ 개막에 맞춰 제작된 것으로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의 전투 액션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프로모션 영상은 유튜브(
https://www.youtube.com/embed/Q9OXS0-H8R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그랜드 오픈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sdg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