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3:56
게임

파이널판타지14, 오늘부터 사전오픈 시작

기사입력 2015.08.14 10:37

송희라 기자

[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아이덴티티모바일은 ‘파이널판타지14’의 한국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오늘(14일) 밝혔다.
 
파이널판타지14는 오늘 오전 6시부터 18일까지 사전 오픈을 진행한 뒤 19일부터 정식 OBT에 돌입하며, 이번달 내 상용화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 오픈과 정식 OBT의 컨텐츠 차이는 없으며, 단지 사전 오픈 기간에는 서버 안정성을 위한 임시 점검이 진행될 수 있다. 즉 오늘부터 만 18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제한 없이 파이널판타지14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파이널판타지14의 한국 서비스를 기념해 이번달 14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특별 페이지(http://www.ff14.co.kr/event/2015/crystal/index.asp)를 통해 ‘크리스탈을 모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출석 체크’ 및 ‘캐릭터 레벨업’, ‘게임 아이템 획득’, ‘SNS 공유’ 등 특정 조건을 달성할 때마다 ‘크리스탈’이 제공되며, 이를 모아 ‘LG 21:9 곡면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및 ‘최적화 조립 PC’, ‘우편 모그리 인형’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공식 홈페이지(http://www.ff14.co.kr) 및 게임에 로그인 시 각각 크리스탈 10개가 제공되며, 게임 내 캐릭터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레벨에 따라 크리스탈이 차등 지급된다. 레벨 달성에 따른 크리스탈은 계정 내 전투 계열 직업 중 가장 높은 레벨의 직업을 기준으로 한 번만 지급된다.
 
또한, ‘낡은 양치기 튜닉’, ‘새벽의 손목보호구’, ‘초코보’, ‘수리된 제국군 전투모’ 등 게임 내 퀘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한 아이템을 획득 시 ‘크리스탈’을 차등 제공한다.
 
크리스탈을 모아라 이벤트 페이지 및 오픈 영상을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하면 각각 크리스탈 30개 씩 제공한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