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아이덴티티모바일은 ‘그랜드체이스 M’에 신규 캐릭터 ‘무진 아신’을 추가했다고 오늘(13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캐릭터 무진 아신은 과거 진의 사형이자 실버나이츠 기사단의 부단장이었던 ‘아신 타이린’이 자신의 이름과 무예를 계승한 소년이다.
무진 아신은 상대의 방어를 무시하고 물리 데미지를 입히는 스킬 ‘비연각’ 및 체력이 높은 대상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고 강력한 물리 데미지를 입히는 ‘질풍연격’ 등의 공격 스킬을 구사하며, 상태 이상 면역과 적의 공격을 흡수하는 보호막을 시전할 수 있는 스킬 ‘우중보’ 등도 보유하고 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M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1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푸시 메시지를 통해 안내되는 시간에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랜덤 속성 정수 상자’ 및 ‘전투 지휘 명령서’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무조건 지급한다.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접속 시간은 게임 내 공지 또는 공식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grandchase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무료 뽑기 이용 시간 제한도 짧아진다. ‘영웅’ 무료뽑기의 경우 기존 27시간마다 1회 이용 가능에서 24시간마다 1회로, ‘장비’ 무료뽑기의 경우는 6시간에서 3시간으로, ‘카드’무료뽑기의 경우는 기존 30시간 당 1회에서 12시간 당 1회로 변경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grandchase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