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3:01
게임

이카루스, 신규 클래스 '레인저' 사전 등록 진행

기사입력 2015.08.12 16:47 / 기사수정 2015.08.12 17:23

송희라 기자

[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이카루스’의 신규 클래스 ‘레인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12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난 해 4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과 그래픽부문 기술 창작상을 수상한 바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달 26일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레인저’ 캐릭터를 사전 생성할 수 있으며, 정식 업데이트 이후 해당 캐릭터를 30레벨부터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캐릭터 생성 시 전설 펠로우, 장비 아이템 풀세트 등의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엘룬 300개, 문화상품권 등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정식 업데이트 이후 레인저 캐릭터 사전 생성 참여자 수에 따라 캐릭터 획득 경험치, 아이템 획득률 등이 증가하는 ‘레인저의 힘’ 버프 효과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자 수 5만 명 돌파 시 2배의 버프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레인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이벤트 포션을 지급하고 추가 선정자 30명에게는 외형변경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는 티저 영상을 SNS에 공유하는 유저 전원에게 ‘유리의 선물상자’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엘룬 300개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티저 영상은 해당 페이지(http://youtu.be/ywpjwAJieeY)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이카루스의 신규 클래스 레인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icarus.wemad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