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8 13:33
연예

황정민·유아인 '베테랑', 8월 5일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15.06.22 09:47 / 기사수정 2015.06.22 09:47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류승완 감독의 신작 '베테랑'이 8월 5일 개봉을 확정했다.

'베테랑'은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이다.

716만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 첩보 액션영화 최고의 흥행 기록을 세운 '베를린' 류승완 감독의 신작이자 '국제시장'으로 1,425만을 사로잡은 황정민과 오달수 콤비, 첫 악역 연기 변신에 나선 유아인, 유해진 등 초호화 라인업으로 폭발적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

'베테랑'은 겁 없고, 못 잡는 놈 없고, 봐 주는 법 없는 베테랑 광역수사대가 누구도 건드린 역사가 없는 안하무인 재벌 3세와 펼치는 자존심을 건 한판 대결로 시원한 재미와 카타르시스를 전할 예정이다.

상대가 누구든지 신념과 자존심을 굽히지 않고 성역 없는 수사를 시작하는 광역수사대 행동파 서도철을 필두로 한 광역수사대의 환상적인 팀플레이와 이들의 집요한 추격에도 불구하고 유유히 포위망을 빠져나가는 강력한 재벌 3세의 정면 대결은 류승완 감독의 탄탄한 연출력과 유머, 리드미컬한 액션이 더해져 통쾌한 쾌감을 선사한다.

특히 '베테랑'은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배우 황정민, 오달수, 생애 첫 악역 연기로 강렬한 변신을 보여줄 유아인과 유해진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시너지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최근 공개된 티저 예고편과 'VS 포스터'만으로도 각종 포털 사이트를 점령, 역대급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높은 기대와 관심을 입증한 '베테랑'이 하반기 한국 영화의 흥행을 이끌 작품으로 거듭날 수 있을 지 관심이 모인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베테랑' ⓒ CJ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