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23:21
연예

강혜정·공효진, 연극 '리타' 제작발표회 참석…패션도 화제

기사입력 2014.11.14 20:39

강혜정 공효진 ⓒ 엑스포츠뉴스DB
강혜정 공효진 ⓒ 엑스포츠뉴스DB


▲강혜정 공효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연극 '리타 Educating Rita'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강혜정, 공효진의 패션이 화제다.

강혜정·공효진은 14일 서울 대학로 대명문화공장 1관에서 진행된 연극 '리타 Educating Rita'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강혜정은 푸른색의 단아한 패션을, 공효진은 겨울을 연상시키는 따뜻한 느낌의 의상을 선택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혜정, 공효진이 출연하는 연극 '리타 Educating Rita'는 주부 미용사 리타(공효진, 강혜정 분)가 뒤늦게 배움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평생교육원에 입학해 그곳에서 권태로운 삶에 빠져 있던 프랭크(전무송) 교수를 만나 두 사람이 서로를 변화시켜 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의 극작가로 잘 알려진 윌리 러셀(Willy Russell)이 집필했으며 1980년 초연돼 현재까지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국내에서는 1991년 '리타 길들이기'라는 제목으로 초연, 배우 최화정, 전도연, 이태란 등이 출연한 바 있다. 

이번 '리타 Educating Rita'에는 연극에 첫 도전하는 공효진과 '프루프' 이후 4년 만에 대학로에 복귀하는 강혜정이 '리타' 역에 더블캐스팅 됐다. 

12월 3일부터 내년 2월 1일까지 DCF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에서 열린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