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9 07:16
연예

'나 혼자 산다' 하석진, 공대생 매력 폭발..누리꾼 "엄친아"

기사입력 2014.10.25 18:11

나 혼자 산다 하석진 ⓒ MBC 방송화면
나 혼자 산다 하석진 ⓒ MBC 방송화면


▲ 나 혼자 산다 하석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나 혼자 산다 하석진의 매력에 누리꾼들이 푹 빠졌다.

2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가 하석진에게 스피커 연결을 부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현무는 나 혼자 산다 하석진을 불러내 "딤섬통 아직 연결 못했다"라며 딤섬통 모양을 닮은 스피커를 설치해달라고 부탁했다. 앞서 전현무가 하석진의 집에 방문했을 때 도와주기로 약속했던 것.

전현무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저번에 가져갔던 스피커를 아직 설치 못했다. 도움을 얻어보기로 했다"라고 설명했다.

나 혼자 산다 하석진은 "매뉴얼을 찾아냈다. 그 모델 사진으로 외국 사이트에서 알아냈다"라며 적극적인 태도를 보였다.

이후 나 혼자 산다 하석진은 전현무와 전자상가를 돌아다니며 필요한 부품들을 구매했고, 그 과정에서 전문적인 지식을 자랑하며 공대생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전현무는 "자기 집 얘기하는 것 같다. 나보다 더 많이 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나 혼자 산다 하석진, 공대생다워", "나 혼자 산다 하석진 매력 만점", "나 혼자 산다 하석진에 반했다", "나 혼자 산다 하석진 똑똑하고 잘생기고 훈훈해", "나 혼자 산다 하석진 못하는게 뭐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