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08:16
연예

추성훈, 세월호 기부 동참 소식에 누리꾼 "따뜻한 마음 고마워요"

기사입력 2014.04.25 11:11 / 기사수정 2014.04.25 11:11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세월호 침몰 사고 피해자들을 위해 5천만원을 기부했다. ⓒ 엑스포츠뉴스DB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세월호 침몰 사고 피해자들을 위해 5천만원을 기부했다. ⓒ 엑스포츠뉴스DB


▲추성훈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세월호 침몰 사고 피해자들을 위해 5000만원을 기부한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누리꾼이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25일 안산시청 복지정책과 관계자는 "24일 추성훈이 안산시청을 통해 기부를 하고 싶다는 뜻을 전해왔다"면서 "시청 측에서 경기도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쪽으로 연결을 했고, 가족의 이름으로 5천만원을 기부하게 됐다"고 전했다.

추성훈은 아내 야노시호와 딸 추사랑을 포함해 '추성훈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기부에 동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추성훈 가족의 이름으로 기부된 금액은 세월호 침몰 사고 피해자 중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19명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앞서 추성훈은 지난 16일 발생한 세월호 침몰 사고 후 자신의 트위터에 "가족과 함께 TV를 통해 배 침몰 사건을 지켜보면서 너무나 안타깝고 마음이 아픕니다. 유가족 분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하며 실종자 분들이 무사히 다시 가족 품으로 돌아갈 수 있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애통한 마음을 전한 바 있다.

추성훈의 세월호 기부 동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추성훈 기부, 따뜻한 마음이 고맙네요", "추성훈 기부 소식, 5000만원 좋은 곳에 쓰이길", ""추성훈 기부 소식 들었네요. 적은 돈이 아닌데 고맙습니다" 등의 메시지를 전하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